중증장애인 고용확대를 위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장애인 고용정책 마련을 위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본문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주관하는 “2023 중증장애인 고용확대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11월 20일 오후 2시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장애인고용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관심 있는 국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증장애인의 고용과 관련된 주제의 사업 아이템 및 실행계획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은 이메일(leedonghk@kead.or.kr)을 통해 접수를 진행하며, 심사결과는 11월 말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심사결과를 통해 고용노동부 장관상(대상 1팀: 상금 300만원), 공단 이사장상(우수상 2팀: 상금 100만원, 장려상 3팀: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공단 조향현 이사장은 “중증장애인의 일자리 확대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보내주신 아이디어가 실질적인 중증장애인 고용 확대라는 결과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단 취업지원부(031-728-7177) 또는 공단 홈페이지 뉴스룸 2289번 게시물(www.kea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성자함께걸음미디어센터 cowalk1004@daum.net
Copyright by 함께걸음(http://news.cowalk.or.kr)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