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방이복지관, 제5회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 개최
문학 창작 활동에 관심이 있는 등록장애인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
본문
송파구방이복지관에서 문학 창작 활동에 욕구가 있는 장애인들의 잠재된 문학적 역량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나은행의 지원으로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제4회 공모전에 이어 올해도 하나은행의 지원을 받았으며, 하나은행은 장애인 문화예술 분야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제 5회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의 응모 부분은 자유주제로 수필 1편, 시 1~3편 부문으로 문학 창작 활동에 관심이 있는 등록장애인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5월 30일(월) ~ 7월 15(금)까지이고 이메일, 우편 및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시각장애인의 경우 음성녹음 파일을 제출할 수 있다.
수장작 발표는 8월 10일(수) 11:00 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수상작 대상(1명)에게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100만 원, 금상(1명)에게는 상장 및 부상 70만 원이 주어진다. 은상(2명)에게는 상장 및 50만 원, 동상(4명)에게는 상장 및 30만 원, 가작(6명)에게는 상장 및 1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송파구방이복지관 김진숙 관장은 "올해로 5회째 맞이하는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을 통해 장애인의 문학적 역량을 꽃피울 수 있도록 많은 장애인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 5회 전국장애인 문학공모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방이복지관 홈페이지(www.bangwelfare.or.kr)를 참조하거나 기획홍보팀(02-6953-18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작성자이은지 기자 cowalk1004@daum.net
Copyright by 함께걸음(http://news.cowalk.or.kr)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